아우디 A6는 준대형세단으로 분류되며, 남성의 구매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또한 주로 4-50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차종이기도 한데요.
승차감이 부드럽고, 디젤을 연료로 사용해도 조용하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더불어 내외부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세련돼서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우수한 고속주행 성능과 거주성이 좋은 아우디 A6는 가격적으로 너무 비싸서 아쉽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오늘은 아우디 A6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리스 견적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A6 등급별 트림 가격
최근에는 현금으로 차를 구매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장기렌트나 리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그렇다면 아우디 A6 월 리스료 어떻게 될까요?
아우디 A6 리스 가격
아우디 A6 RS6 아반트 가솔린 퍼포먼스 리스
(조건: 48개월/2만km/만26세이상)
무보증(초기비용X)
월 2,945,500원
선납금(30%)
월 1,723,450원
보증금(30%)
월 2,708,580원
아우디 A6 차량을 위 조건으로 리스했을 때에 선납금(30%) 지불시 월 10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리스를 이용했을 때에 장단점은 무엇이 있을지 아래에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견적서는 참고용이며, 고객님의 신용이나 금융사의 사정에 따라 취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우디 A6 리스 상담신청
장기렌트 VS 리스
법인, 개인사업자라면 장기렌트 또는 리스로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유는 업무용 차량에 대한 소득세 경비 처리가 가능하여 절세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여기에 초기비용 부담 없으며 감가상각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출고 기간이 긴 신차를 가장 빠르게 선점하여 탈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죠!
개인사업자리스 비용처리
업무용 차량에 대한 경비 처리 방법은 리스, 할부, 장기렌트 모두 동일합니다.
업무 차량에 대한 비용으로 인정되는 것은 임차료, 유류비, 감가상각비, 자동차세, 보험료, 수리비, 통행료 등이죠. 이때 자동차 비용 한도는 감가상각비를 포함하여 연간 최대 1,5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감가상각비는 연간 최대 800만 원까지 비용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