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클래스 가격 공개!! 벤츠 리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다시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요즘은 잠을 자다깨다 반복해서 그런지 굉장히
피곤한데요..물론 여러분들도 피곤할것 같습니다.
오후시간도 힘내서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바로 벤츠 차량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S클래스 차량인데요
#S클래스가격 과 더불어 리스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클래스 가격 , 벤츠 리스
바로 오늘 벤츠에서는 최상위급 승용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 – 벤츠 S – 클래스 차량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고급 대형 세단의 대명사로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차량이 바로 벤츠인데요.
7세대 신형 S클래스의 모델은 작년 9월 최초 공개 됐으며, 인증 작업 등을 거쳐 오늘 국내 시장에 선보이게 됐습니다.
신형 S클래스는 이전의 모델보다 내, 외관을 고급스럽게 다듬고 첨단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리자면, 더 뉴 S클래스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이 개선되고 사이즈도 키웠는데요.
또 눈에 띄는 것은 S클래스에 최초로 적용된 디지털 라이트입니다. 헤드램프 하나당 130만 이상의 픽셀로 이루어진 모듈과
84개 고성능 멀티빔 LED 모듈이 적용된 고해상도 조명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라이트는 카메라와 센서, 내비게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헤드램프의 밝기를 주행 환경에 맞춰 조절한다고 합니다.
또한 짧은 프런트 오버행 긴 휠베이스, 균형 잡힌 후방 오버행으로 완벽한 비율의 세단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측면에는 크롬 장식으로 S클래스의 길이감을 강조했으며, ‘플러시 도어 핸들’로 외관을 매끄럽게 마무리했는데요.
플러시 도어 핸들은 운전자가 다가가거나 도어 핸들 표면을 만졌을 때 돌출되며 차가 출발하거나 문이 잠기는 순간에는 자동으로 원위치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후면부 테일램프는 순차적으로 점등되는 시퀀셜 라이트가 적용됐다고 하네요.
실내의 경우 최고급 소재와 함께 디지털 요소를 강화해 디지털 럭셔리와 아날로그 럭셔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합니다.
이전 모델 대비 스탠다드 휠 베이스는 81mm, 롱 휠 베이스는 51mm가 증가해 더 여유롭고 넓은 공간을 확보하며 한층 더 안락해졌는데요.
실내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중앙의 계기반에 위치한 대형 디스플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야각과 빛의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선명한 12.8인치 OLED 센트럴 디스플레이가 차량과 편의 기능을 한층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네요.
전 라인업에는 에어매틱 서스펜션이 기본 탑재되어 어떠한 도로 환경에서도 쾌적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최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가 기본으로 탑재됐으며 카메라, 레이더 및 초음파 등 주변을 기록하는 다양한 센서가 장착되어 이전보다 더 넓은 범위로 주변의 차량 및 움직이는 사물과 보행자를 인식한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S 350 d / S 400 d 4매틱 / S 500 4매틱 / S 580 4매틱이 먼저 판매될 것이고,
3.0 6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한 S 350 d 는 최고 출력 286마력에 최대 토크 61.2kg.m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S 580 4매틱은 최고 출력 503마력에 최대 토크 71.4kg.m을 낸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S클래스 가격은 개소세 인하분 반영 기준
S 350 d 1억 4,060만원 / S 400 d 4매틱 1억 6,060만원 / S 500 4매틱 1억 8,860만원 / S 580 4매틱 2억 1,860만원
으로 책정됐습니다.
S클래스 가격 , 벤츠 리스
자, 이렇게 해서 벤츠 S클래스 가격과 주요 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많은 분들이 수입차 중 압도적인 1등으로 벤츠 차량을 이용해주고 있지만, 사실 금액대가 너무 고가인데요.
때문에 할부로 차량을 구매하거나 또는 리스라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억대 차량을 한번에 현금으로 납부해서 타시는 분들은 거의 없는데요. 할부를 이용하더라도 매달 나가는
할부 원금과 이자 거기에 보험료와 각종 세금까지 부담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벤츠 리스 문의를 주시고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리스로 벤츠같은 수입차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시다싶이 벤츠같은 수입차는 고가의 상품이지만 가격 방어는 잘되지 않는것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전세 한 채와 다를게 없으면서 계약 기간이 끝납면 보증금을 돌려받는 전세와 다르게 수입차를 구매하면 고스란히 소멸되고 맙니다.
하지만 리스는 계약 당시 보증금으로 진행하면 계약 기간 만료 후 보증금을 돌려받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인수와 반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 기간 동안에는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하다가 만기 후 깔끔히 반납한다면 감가 관리에 걱정할 필요가 없죠.
그리고 리스는 차량은 리스사 명의지만 보험은 본인 명의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번호판이 장기렌트처럼 하, 허, 호로 이용하는 것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이용하게 되며 운전 경력이 길고 무사고 경력이 긴 분들이라면 렌트로 이용할 때보다 개인 보험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업자의 경우 절세 혜택이 가능합니다. 월 리스료를 납부한다면 단순 비용으로 처리가 가능해 업무의 단순화는 물론
연간 최대 1,500만 원의 절세 혜택을 볼 수 있죠.
자, 이렇게 S클래스 가격과 더불어 벤츠 리스 즉, 수입차 리스까지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저희 카베이에서는 약 20여개의 협력 업체를 대상으로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차량이 아니더라도 다른 차량이 궁금하거나 관심있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란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고객분들을 위한 요즘 들어 관심 높은 신차 구매 방법입니다.
렌트사에서 최소 2년(24개월)에서 최대 5년(60개월) 계약을 맺고 렌트사에서
신차 대여해 매월 측정된 렌트료를 지불하며 자차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신차 그냥 구매해서 타면 되는데 왜 굳이 대여해서 탈까요? 많은 분들의 의문이시죠?
자동차 할부 구매로 자동차를 구매 시 자동차 할부+할부이자+취득세,
취등록세(= 차량가의 7%)+보험료 납부+자동차세(1년에 2번)+공채매입, 탁송 등 기타 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는 매월 렌트료만 지불하시면 되는데요.
매월 지불하는 렌트료와 렌트 만기 시 인수가격까지 고려해보았을 때의 가격과
자동차 할부 구매의 가격을 비교해보시면 장기렌트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자동차 구입에 따른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 보험료가 없어서 할부구매/리스보다 경제적입니다.
세금 납부, 보험료 인상/할증 등 추가비용 걱정 없이 계약기간 동안 동일한 대여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정비 및 사고처리 등 차량 관리가 편리하고 항상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의의 차량 사고 및 고장 시에도 렌탈사에서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3. 계약만기 차량 반납시 고객님에게 차량의 감가에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초보운전,사고율이 높으신 분,천재지변 사고로 인한 차량 감가 후 차량 반납시 감가상각에 대한
책임이 전혀 없습니다.
4. 초기비용이 없거나 적게들어 젊은층의 고객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5. 주행거리가 많은신분들 역시 감가 걱정없이 무한 주행거리 이용후
6. 차량교체 주기가 빠른신 분들은 취등록세의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7. 계약 시점이 아닌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 장기렌트카 차량 반납/연장/인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기시점에 고객님들의 기준에 유리한 방향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8. LPG 신형 차량을 새차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장애등급이 없으시더라도 신형 LPG 차량의 계약이 가능합니다.
9.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로 잡히자 않아 신용관리에 유리합니다.
10. 장기렌트카 차량이 재산으로 잡히지 않습니다.
국민연금, 의료보험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11. 보험요율(할증)이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계약차량의 보험 주최자는 렌탈사이기 때문입니다.
개인명의로도 장기렌터카를 계약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가 명의가 법인(사업자)이냐 개인이냐에 따라
법인 장기렌터카와 개인 장기렌터카로 구분 됩니다.
차이점은 없으며, 최근에는 개인 고객님들의 구매율이 사업자 구매율보다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개인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15인승 이하 승용 및 승합차라면 국산차나 수입차에 관계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차종, 옵션,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장기렌터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약자 및 직계가족, 형제자매, 배우자도 추가 보험료 없이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임직원까지 보험범위에 해당 합니다.
단, 밴 이나 화물차는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밴이나 화물차는 자동차리스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100% 환급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인수 선택 시 차량 인수비용과 보증금이 상계 처리 됩니다.
장기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계약기간 중 차량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후 다른 차량으로 바꾸는 방법과 기존 차량을 다른 고객에게 동일 계약조건으로 인도하신 후
신규 계약을 통해 차량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 시에는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계약만료 후 연장은 가능합니다.
계약 종료 후 기존의 차량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을 때에는 기존 차량의 인수가격을
기준으로 재 산정된 월 렌트료로 재계약을 하여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대여 중 본인 과실에 의한 차량 손해(자차 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단, 차량손해면책제도(LDW)로 인해 일정 금액의 자기부담금만 납부하고 고객의 실수로
발생한 차량수리 비용을 면제해드립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 자기부담금(면책금)은 차량 종류에 따라 10만원~50만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일반 차량 보험의 자차부담금으로 이해하시면 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