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형 뉴 캠리 가격부터 리스, 장기렌트까지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점심은 다들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요?? 어제까지는
비가 많이 오더니 오늘은 해가 떴네요. 많이 덥습니다 하하
이번 여름 굉장히 무서워지네요.. 다들 화이팅 하셔서 업무하시고
내일 공휴일 푹 쉬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아주 따끈따끈한 신차입니다.
바로 캠리 차량인데요. #뉴캠리가격 과 더불어 정보와
리스, 장기렌트까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형 뉴 캠리 가격, 리스 / 장기렌트
바로 오늘이죠. 새롭게 외관 디자인과 상품성을 강화시킨 2022년형 뉴 캠리를 공식으로 출시했습니다.
8세대 캠리 부분 변경 모델로 2022년형 뉴 캠리는 보다 강렬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향상된 예방 안전 기술, 편의 사양으로 상품성을 높였고 새롭게 캠리 하이브리드 XSE 트림을 추가해 전동화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2022년형 뉴 캠리는 각 트림별로 전면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 제일 큰 변화인데요. XSE 트림은 크롬으로 마감한 와이드 언더 스포일러와 확장된 사이드 그릴 및 스포티 허니콤 그릴을 적용하여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였으며, 스티어링 휠에는 수동으로 기어 변속을 할 수 있는 패들 시프트를 장착해 운전의 즐거움을 더 높여줍니다. XLE 트림에는 와이드 크롬 엣지 그릴을 적용해 더욱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었다고 하네요.
또한 예방 안전 기술 패키지인 도요타 세이프티 센스에 차선 이탈 경고 기능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차선 추적 어시스트를 추가했고,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에는 교차로 긴급 제동과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또한 TNGA 플랫폼을 적용해 안정적인 승차감도 구현했다고 하네요.
2022년형 뉴 캠리는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총 두 가지의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됐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는 2.5 다이내믹 포스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총 출력 211마력의 성능을 내고 연비는 약 17~18.5km를 낸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2022년형 뉴 캠리 가격은 개소세 3.5% 기준 캠리 가솔린 XLE 3,669만원 / 캠리 하이브리드 LE 3,762만원 / 캠리 하이브리드 XSE 4,357만원 / 캠리 하이브리드 XLE 4,297만원이라고 합니다.
2022년형 뉴 캠리 가격, 리스 / 장기렌트
자, 이렇게 해서 2022년형 뉴 캠리 가격과 더불어 공개된 정보들까지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그렇다면 뉴 캠리 차량을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무엇일까요 바로 뉴 캠리 리스 / 뉴 캠리 장기렌트 입니다. 이 두 상품은 각각 장,단점이 있으며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그 차이점을 안내해드리자면,
첫 번째 바로 보험입니다. 뉴 캠리 리스로 이용하게 되면 차량 대금과 각종 세금이 포함되어 월 리스료로 나오기 때문에 본인의 보험 경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운전 경력이 오래되고 무사고 경력이 긴 분들에게 뉴 캠리 리스를 추천드리며, 반대로 뉴 캠리 장기렌트의 경우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까지 전부 포함되어 나옵니다. 때문에 운전이 아직 어렵거나 사고 이력이 있으신 분들, 개인 보험료가 높은 분들은 장기렌트로 이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두 번째 바로 번호판입니다. 이건 대표적인 차이점이라 대부분은 아시겠지만 한 번 더 짚어드리자면, 장기렌트의 경우 렌탈사에서 차량을 구매해 고객에게 대여를 해주기 때문에 영업용 번호판인 하, 허, 호를 필수로 이용해야 합니다. 반대로 리스는 차량 소유를 고객과 리스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번호판을 일반 차량들과 동일한 일반 번호판으로 이용하게 됩니다.
마지막은 특수 차종, 그리고 감가 입니다. 리스의 경우 화물차, 트럭, 캠핑카, 대형 버스 같은 특수 차종들을 전부 이용할 수 있지만, 장기렌트의 경우 15인승 이하 승합차나 승용차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 기간 만료 후 사고 차량 반납시 장기렌트는 감가를 보지 않지만, 리스는 감가를 본다는 점도 차이점입니다.
카베이에서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 드리고 있으며,
저렴한 것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장기렌트나 리스 알아보고 있다면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란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고객분들을 위한 요즘 들어 관심 높은 신차 구매 방법입니다.
렌트사에서 최소 2년(24개월)에서 최대 5년(60개월) 계약을 맺고 렌트사에서
신차 대여해 매월 측정된 렌트료를 지불하며 자차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신차 그냥 구매해서 타면 되는데 왜 굳이 대여해서 탈까요? 많은 분들의 의문이시죠?
자동차 할부 구매로 자동차를 구매 시 자동차 할부+할부이자+취득세,
취등록세(= 차량가의 7%)+보험료 납부+자동차세(1년에 2번)+공채매입, 탁송 등 기타 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는 매월 렌트료만 지불하시면 되는데요.
매월 지불하는 렌트료와 렌트 만기 시 인수가격까지 고려해보았을 때의 가격과
자동차 할부 구매의 가격을 비교해보시면 장기렌트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자동차 구입에 따른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 보험료가 없어서 할부구매/리스보다 경제적입니다.
세금 납부, 보험료 인상/할증 등 추가비용 걱정 없이 계약기간 동안 동일한 대여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정비 및 사고처리 등 차량 관리가 편리하고 항상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의의 차량 사고 및 고장 시에도 렌탈사에서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3. 계약만기 차량 반납시 고객님에게 차량의 감가에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초보운전,사고율이 높으신 분,천재지변 사고로 인한 차량 감가 후 차량 반납시 감가상각에 대한
책임이 전혀 없습니다.
4. 초기비용이 없거나 적게들어 젊은층의 고객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5. 주행거리가 많은신분들 역시 감가 걱정없이 무한 주행거리 이용후
6. 차량교체 주기가 빠른신 분들은 취등록세의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7. 계약 시점이 아닌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 장기렌트카 차량 반납/연장/인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기시점에 고객님들의 기준에 유리한 방향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8. LPG 신형 차량을 새차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장애등급이 없으시더라도 신형 LPG 차량의 계약이 가능합니다.
9.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로 잡히자 않아 신용관리에 유리합니다.
10. 장기렌트카 차량이 재산으로 잡히지 않습니다.
국민연금, 의료보험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11. 보험요율(할증)이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계약차량의 보험 주최자는 렌탈사이기 때문입니다.
개인명의로도 장기렌터카를 계약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가 명의가 법인(사업자)이냐 개인이냐에 따라
법인 장기렌터카와 개인 장기렌터카로 구분 됩니다.
차이점은 없으며, 최근에는 개인 고객님들의 구매율이 사업자 구매율보다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개인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15인승 이하 승용 및 승합차라면 국산차나 수입차에 관계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차종, 옵션,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장기렌터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약자 및 직계가족, 형제자매, 배우자도 추가 보험료 없이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임직원까지 보험범위에 해당 합니다.
단, 밴 이나 화물차는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밴이나 화물차는 자동차리스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100% 환급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인수 선택 시 차량 인수비용과 보증금이 상계 처리 됩니다.
장기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계약기간 중 차량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후 다른 차량으로 바꾸는 방법과 기존 차량을 다른 고객에게 동일 계약조건으로 인도하신 후
신규 계약을 통해 차량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 시에는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계약만료 후 연장은 가능합니다.
계약 종료 후 기존의 차량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을 때에는 기존 차량의 인수가격을
기준으로 재 산정된 월 렌트료로 재계약을 하여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대여 중 본인 과실에 의한 차량 손해(자차 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단, 차량손해면책제도(LDW)로 인해 일정 금액의 자기부담금만 납부하고 고객의 실수로
발생한 차량수리 비용을 면제해드립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 자기부담금(면책금)은 차량 종류에 따라 10만원~50만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일반 차량 보험의 자차부담금으로 이해하시면 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