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2 출시일부터 볼보 차량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이번주도 이렇게 흘러가네요. 요즘은 시간이 빨리가는 것 같습니다
월요일이 왔네요 하면서 힘들다고 한게 어제 같은데 금요일이라니 하하
기분이 좋습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바로 볼보 차량입니다.
이 차량은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이고 아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폴스타2출시일 부터 볼보 차량을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폴스타2 출시일
볼보에서는 최근 고성능 디비전 배터리 전기차 폴스타2 세단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폴스타2는 현재 유럽과 중국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전기차 활성화가 되면서 한국 법인을 설치하고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순수 전기차인 폴스타2 차량은 늦어도 내년 안에는 출시를 할 것같다라고 하는데요.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된 폴스타2의 파워 트레인은 앞 뒤 차축에 각각 모터가 탑재되어 네 바퀴를 구동합니다.
두 개의 전기모터는 최대 출력 408마력 , 가속 성능 5초 미만이라고 하는데요. 두 가지의 파워트레인 두 개의 배터리팩 및
옵션 패키지를 갖춘 롱 레인지 싱글 모터와 스탠다드 레인지 싱글 모터의 두 가지 등급이 새롭게 추가 됐습니다.
폴스타2는 12.3인치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11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통합한 세계 최초의 모델로 구글 어시스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같은
구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 음성 인식 기술과 새로 개발된 11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2개의 새로운 등급에는 19인치 알루미늄 휠, LED 전면 및 후면 조명, 프레임리스 미러, 최고급 장거리 듀얼 모터도 장착됩니다.
8개의 스피커, 전면 및 후면 주차 센서, 후방 카메라가 장착된 고성능 오디오도 표준 장비라고 하네요
폴스타2 출시일은 국내에는 내년쯤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정식으로 들어오지 않았기 때문에 장기렌트나
리스 또는 구매를 할 수 없지만 후에 출시가 된다고 나온다면 다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폴스타2 출시일과 더불어 정보들을 안내해드린 이유는 폴스타2 차량뿐만이 아니라 볼보라는 차량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은 차량이다보니 거의 대부분의 차량들이 구매를 하거나 장기렌트 리스를 알아보는 분들은
출고 대기 기간이 굉장히 깁니다. 떼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볼보라는 차량을 이용하고 싶어도 거의 1년이라는 시간동안 대기를 해야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볼보 차량을 이용하고 싶어도 이 기간을 기다릴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볼보 차량을 빠르게 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볼보 중고차 렌트 / 리스 입니다. 대기기간이 거의 1년이라는 시간이기 때문에 차량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은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발을 동동 굴리고 있는 분들이 분명 있습니다. 카베이에서는 신차장기렌트와 리스 뿐만이 아니라
중고차 장기렌트와 중고리스를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중고차의 장점은 바로 매물만 있다라고 하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죠
자, 이렇게 해서 폴스타2 출시일과 더불어 볼보 차량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렸습니다.
신차를 구매하는데 대기가 너무 긴 분들, 차량이 급한 분들, 볼보가 아닌 다른 차량이 궁금한 분들, 가격적인 부담이 큰 분들
등등 모두 카베이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란?
차량을 운용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만 21세 이상이라면 초기비용과 선입금 없이 원하는 차량의 브랜드,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해서 신차로 출고 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장기렌트 업체의 명의로 대여를 받아 이용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계약 초기에 설정한 기간동안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자유롭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된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차량 등록과 의무적으로 자동차 책임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하지만 캐스퍼 장기렌트를 이용하시면 렌터카 업체에서 종합보험을 가입하고 차량을 대여 해주기 때문에 따로 보험에 들지 않아도 됩니다.
계약 종료후 선택이 자유롭다.
기존에 타던 차량을 매매할 때 주행거리와 차량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측정됩니다. 그랜저 GN7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차량 감가는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며, 계약 기간이 종료된 후에 차량의 반납과 인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비용처리 가능하다.
사업자가 그랜저 GN7 장기렌트를 이용한다면 매달 납부하고 있는 렌트비의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승합차는 부가세 환급도 가능합니다.
사고처리 비용이 없다.
카니발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혹시 모르는 사고에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거나 리스의 경우에는 본인이 가입되어있는 보험회사에 연락하셔야 하지만 장기렌트는 보험 가입자가 렌탈사로 되어 있어 모든 사고처리를 직접 하지 않으셔도 되며, 사고에 따른 보험료로 따로 오르지 않습니다.
자동차 정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카니발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비용이 발생하는 정비소요를 렌터카 업체에서 따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렌터카업체에서 정기 점검이나 차량관리 서비스를 맡아서 진행하기 때문에 차량 정비 날짜가 다가오면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안내해드린 정비소에서 정비를 받으시면 됩니다.
자동사 취등록세 납부비용이 없다.
신차를 구매한다면 자동차 취등록세를 따로 지불해야하지만 카니발 장기렌트를 이용하게 된다면 자동차 취등록세를 납부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의 이름으로 구매하게 되면 취등록세, 보험료에 따라 초기 비용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니발 장기렌트를 이용한다면 개인이나 법인의 차량이 아닌 렌터카 업체의 차량을 빌려서 사용하는 것이므로 따로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번호판 차이가 있다.
장기렌트리스 가장 큰 차이점은 번호판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장기렌트는 자동차 번호판을 하,허,호를 사용하셔야 하며,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어 내 차라는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ㅎ” 번호판을 싫어하는 분들은 리스 차량을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유무의 차이가 있다.
보험료 납부에서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트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월 납입금 안에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어
따로 지불하실 비용이 없습니다.
만약 사고 이력이 많거나 나이가 어려 보험료가 높게 측정 되는분들은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무사고 경력이 길어 자동차 보험의 경력단절이 되는게 싫으시다면 장기렌트는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장기렌트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보험 경력이 단절될 수 있습니다.
리스는 자동차 보험을 직접 고객이 가입해야 합니다.
리스사에서 차량 인도 일정을 조율해서 날짜에 맞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보험료가 낮거나 무사고 경력이 길다면 본인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찾아서 가입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차량 선택 범위가 다르다.
리스는 모든 차량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화물차, 외제차, 경차 등 고객이 원하는 차량이 다 가능하지만
장기렌트는 화물차, 대형차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구매 후 관리 방법이 다르다.
리스는 고객의 신용을 이용해서 차를 구매했기 때문에 고객이 모든 차량의 관리를 다 해야 합니다.
이용료는 늦게 내거나 차량정비를 따로 하지 않아도 따로 회사에서 문제를 삼지 않지만
장기렌트는 렌트카회사의 신용을 이용해서 차를 구매한 곳이기 때문에
차량 점검에 안내문자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