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형 SUV 장기렌트 캐스퍼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점심 시간이 지나서 벌써 오후 시간이 됐습니다.
제일 노곤노곤하고 일하기 싫은 시간인듯 해요.
그래도 조금만 버티면 퇴근이니 다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경형SUV장기렌트 에 대해서 입니다.
캐스퍼 차량에 대해 공개된 내용 모두 공개해드리겠습니다.
경형 SUV 장기렌트
경형 SUV 장기렌트
바로 어제 현대자동차에서는 29일 출시 예정인 현대자동차의 경형SUV 차량인 캐스퍼의 사전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하루동안 사전 게약만 1만 8천대를 기록하면서 엄청난 인기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차량인데요.
캐스퍼는 개성을 살린 실내,외 디자인과 컬러, 안전성 확보, 공간 활용성 극대화, 운전자 중심 편의사양 탑재 등이 특징입니다.
경형 SUV 장기렌트
특히 경형 최초로 전 트림에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차량 출발 알림 등을 기본 적용하면서 동급 최대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으며, 세계 최초로 운전석 시트가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실내 공간의 활용성을 확장했습니다.
캐스퍼는 1.0 가솔린 모델과 1.0 가솔린 터보 모델 두 가지로 출시가 되는데요.
캐스퍼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 모던 1,590만원 /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며, 액티브 모델의 경우 스마트와 모던은 95만원씩, 인스퍼레이션은 90만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경형 SUV 장기렌트
경형 SUV 장기렌트
경형 SUV 캐스퍼는 공개되고 사람들에게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너무 비싸다라는 말도 나오는 상황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캐스퍼의 경우 사전 계약을 신청해도 과연 빠르게 받아볼 수 있을까요? 출시된지 몇 달 된 차량을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계실 정도로 현재 반도체 부품 수급 문제는 꽤나 심각한 편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내가 혼자 발주를 넣고 대기 하면 그 시간은 너무 길어지겠죠.
이럴 때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카베이 선구매&즉시 출고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면 되는 건데요.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춰서 견적을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차가 출시될 경우 렌탈사에서는 미리 선구매로 차량을 구매해 고객들에게 빠르게 대여를 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 좀 더 빠르게 받을 수 있고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현재 캐스퍼는 사전 계약 기간에 맞춰 저희도 예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란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고객분들을 위한 요즘 들어 관심 높은 신차 구매 방법입니다.
렌트사에서 최소 2년(24개월)에서 최대 5년(60개월) 계약을 맺고 렌트사에서
신차 대여해 매월 측정된 렌트료를 지불하며 자차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신차 그냥 구매해서 타면 되는데 왜 굳이 대여해서 탈까요? 많은 분들의 의문이시죠?
자동차 할부 구매로 자동차를 구매 시 자동차 할부+할부이자+취득세,
취등록세(= 차량가의 7%)+보험료 납부+자동차세(1년에 2번)+공채매입, 탁송 등 기타 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장기렌트는 매월 렌트료만 지불하시면 되는데요.
매월 지불하는 렌트료와 렌트 만기 시 인수가격까지 고려해보았을 때의 가격과
자동차 할부 구매의 가격을 비교해보시면 장기렌트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 자동차 구입에 따른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 보험료가 없어서 할부구매/리스보다 경제적입니다.
세금 납부, 보험료 인상/할증 등 추가비용 걱정 없이 계약기간 동안 동일한 대여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정비 및 사고처리 등 차량 관리가 편리하고 항상 최상의 상태의 차량을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의의 차량 사고 및 고장 시에도 렌탈사에서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3. 계약만기 차량 반납시 고객님에게 차량의 감가에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초보운전,사고율이 높으신 분,천재지변 사고로 인한 차량 감가 후 차량 반납시 감가상각에 대한
책임이 전혀 없습니다.
4. 초기비용이 없거나 적게들어 젊은층의 고객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5. 주행거리가 많은신분들 역시 감가 걱정없이 무한 주행거리 이용후
6. 차량교체 주기가 빠른신 분들은 취등록세의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7. 계약 시점이 아닌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 장기렌트카 차량 반납/연장/인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기시점에 고객님들의 기준에 유리한 방향으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8. LPG 신형 차량을 새차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장애등급이 없으시더라도 신형 LPG 차량의 계약이 가능합니다.
9.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대출로 잡히자 않아 신용관리에 유리합니다.
10. 장기렌트카 차량이 재산으로 잡히지 않습니다.
국민연금, 의료보험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11. 보험요율(할증)이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계약차량의 보험 주최자는 렌탈사이기 때문입니다.
개인명의로도 장기렌터카를 계약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자가 명의가 법인(사업자)이냐 개인이냐에 따라
법인 장기렌터카와 개인 장기렌터카로 구분 됩니다.
차이점은 없으며, 최근에는 개인 고객님들의 구매율이 사업자 구매율보다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개인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15인승 이하 승용 및 승합차라면 국산차나 수입차에 관계없이 고객님이 원하는
차종, 옵션, 색상을 직접 선택하여 장기렌터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만 21세 이상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약자 및 직계가족, 형제자매, 배우자도 추가 보험료 없이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임직원까지 보험범위에 해당 합니다.
단, 밴 이나 화물차는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밴이나 화물차는 자동차리스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100% 환급 받으실 수 있으며,
차량인수 선택 시 차량 인수비용과 보증금이 상계 처리 됩니다.
장기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계약기간 중 차량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후 다른 차량으로 바꾸는 방법과 기존 차량을 다른 고객에게 동일 계약조건으로 인도하신 후
신규 계약을 통해 차량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 시에는 별도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계약만료 후 연장은 가능합니다.
계약 종료 후 기존의 차량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을 때에는 기존 차량의 인수가격을
기준으로 재 산정된 월 렌트료로 재계약을 하여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대여 중 본인 과실에 의한 차량 손해(자차 사고)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단, 차량손해면책제도(LDW)로 인해 일정 금액의 자기부담금만 납부하고 고객의 실수로
발생한 차량수리 비용을 면제해드립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 자기부담금(면책금)은 차량 종류에 따라 10만원~50만원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일반 차량 보험의 자차부담금으로 이해하시면 편하세요.